자동이체
자동이체 납부안내
- 자동납부를 신청 하시면 매월 고지서전달시 자동납부청구서가 전달 됩니다.
- 자동납부 신청을 하셨더라도 자동납부 청구서를 받기전까지는 종전대로 금융기관에 지로용지로 납부 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납부 신청(해지, 변경)은 수용가가 신청 하시는 제도로 처리가 안되었을 경우 신청 금융기관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납부 신청금액보다 잔액이 부족할 경우 미납 처리되고 미납액은 다음월에 함께 청구되며 3개월 미납시 자동 해지됩니다.
납부방법
고지서와 예금통장을 가지고 거래 은행에 직접 가셔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결제원을 통해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결제원을 통해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2메인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자동이체신청을 클릭한다. -
3신청요금을 지방세/상하수도 선택 후에
정보를 입력하고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한다. -
4약관을 읽어보고
동의한다. -
5납부자번호(고객 번호) 14자리를 입력한다.
(고지서 상단왼쪽 참고)출금계좌번호, 예금주명,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한다. 신청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