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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만족도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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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의 불편사항 및 요구사항을 파악·개선하여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수준을 향상시키고, 시민이 중심이 되는 시민체감형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천시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결과입니다.

조사개요

  • 조사시기 : 2013. 3. 11 ~ 5. 30
  • 조사대상 : 이천시청 종합민원실 방문고객
  • 조사방법 (자체실시) : 종합민원실 방문민원 설문
  • 설문내용 : 6개 항목 20문항(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민원행정시책, 개선사항 등)

조사결과 : 만족 85%, 보통 11.8%, 불만족 3.2%

임산부민원배려서비스 만족도 조사
구분 세부내역 결과(%)
서비스
환경
- 주로 이용하는 민원처리 방법
- 부서 및 담당직원 찾기 수월여부
- 민원실 편의시설 이용편리성
- 민원실 쾌적성
80%
서비스
과정
- 담당공무원의 친절한 응대태도
- 담당공무원의 충실한 정보제공 및 안내
- 담당공무원의 불필요한 구비서류 제출요구
86%
서비스
결과
- 담당공무원의 민원업무 처리의 신속성
- 담당공무원의 민원업무 숙지도
- 담당공무원의 민원업무처리의 공정성
89%

※정보관리 담당자 : 민원봉사과 오세영 031-644-2132

서비스 환경

부서 및 담당직원 찾기 수월성

부서 및 담당직원 찾기 수월성 만족도 그래프 - 매우 수월함 (59명 / 21.5%), 수월함 (158명 / 57.2%), 보통(42명 / 15.2%), 불편함 (12명 /4.3%), 매우 불편함 (5명 /1.8%) 합계 : 276명 (100%)

민원실 편의시설 이용편리성

민원실 편의시설 이용편리성 만족도 그래프 - 매우 편리함 (57명 / 20.8%), 편리함 (163명 / 59%), 보통(41명 / 14.8%), 불편함 (12명 /4.3%), 매우 불편함 (3명 /1.1%) 합계 : 276명 (100%)

민원실 쾌적성(실내온도, 공기, 청결상태, 조명, 인테리어 등)

민원실 쾌적성(실내온도, 공기, 청결상태, 조명, 인테리어 등) 만족도 그래프 - 매우 쾌적함 (60명 / 21.9%), 쾌적함 (164명 / 59.4%), 보통이다(45명 / 16.3%), 그렇지 않다 (6명 /2.1%), 매우 그렇지 않다 (1명 /0.3%) 합계 : 276명 (100%)

담당공무원의 친절한 응대태도

담당공무원의 친절한 응대태도 만족도 그래프 - 매우 그렇다 (92명 / 33.3%), 그렇다 (155명 / 56.5%), 보통이다 (19명 / 6.8%), 그렇지 않다 (7명 / 2.5%), 매우 그렇지 않다 (3명 / 1.1%) 합계 : 276명 (100%)

담당공무원의 충실한 정보제공 및 안내

담당공무원의 충실한 정보제공 및 안내 만족도 그래프 - 매우 그렇다 (72명 / 26.1%), 그렇다 (170명 / 61.5%), 보통이다 (21명 / 7.6%), 그렇지 않다 (8명 / 2.9%), 매우 그렇지 않다 (5명 / 1.8%) 합계 : 276명 (100%)

담당공무원의 불필요한 구비서류 제출요구

담당공무원의 불필요한 구비서류 제출요구 만족도 그래프 - 매우 그렇다 (8명 / 2.9%), 그렇다 (10명 / 3.6%), 보통이다 (35명 / 12.6%), 그렇지 않다 (171명 / 61.9%), 매우 그렇지 않다 (52명 / 19%) 합계 : 276명 (100%)

담당공무원의 민원업무 처리의 신속성

담당공무원의 민원업무 처리의 신속성 만족도 그래프 - 매우 그렇다 (74명 / 26.9%), 그렇다 (172명 / 62.3%), 보통이다 (23명 / 8.3%), 그렇지 않다 (4명 / 1.4%), 매우 그렇지 않다 (3명 / 1.1%) 합계 : 276명 (100%)

담당공무원의 민원업무 숙지도

담당공무원의 민원업무 숙지도 만족도 그래프 - 매우 그렇다 (82명 / 29.7%), 그렇다 (166명 / 60.1%), 보통이다 (22명 / 7.9%), 그렇지 않다 (5명 / 1.8%), 매우 그렇지 않다 (1명 / 0.4%) 합계 : 276명 (100%)

담당공무원의 민원업무 공정성

담당공무원의 민원업무 공정성 만족도 그래프 - 매우 그렇다 (75명 / 27.2%), 그렇다 (168명 / 60.8%), 보통이다 (26명 / 9.4%), 그렇지 않다 (5명 / 1.8%), 매우 그렇지 않다 (2명 / 037%) 합계 : 276명 (100%)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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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편의성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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