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참여

시민이 주인인 이천시가 되겠습니다.

  1. 시민참여
  2. 열린게시판
  3. 칭찬게시판

칭찬게시판

주, 정차 단속 차와 딱지 붙히는 분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주, 정차 단속 차와 딱지 붙히는 분 칭찬합니다.
작성자 유승희
작성일 2021.04.13
조회수 253
저는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에 사는 사람입니다.
며칠동안 등과 허리통증, 피부발진 등으로 고통을 겪다가 어제
피부과를 검색하니 이천 연세피부과의원에 대해 호응도가 높아 30여분 거리를 자가운전하여 방문하였더죠. 병원에 주차할 곳을 문의하니 근처에다 해야 한다기에 이곳저곳 헤매다가 주차할 공간이 없고 초행길이라 상가앞의 오픈하지 않은 주점옆에 오후 세시 반쯤 주차를 했더랬죠. 다른 차들도 주차되어 있고 오픈 안된 상가이기에 잠시는 괜찮겠다싶어 피부과 예약 후 근처 정형외과 진료 후에 와보니 주차단속차량이 돌아다니고 내차에 3시 35분쯤에 붙힌 과태료 딱지를 붙여 놓았더군요.
아픈것도 서러운데다 그동안 이천에 대해 갖고 있던 좋은 이미지가 와르르...
눈물이 왈깍 ~~~
너무 속상한 마음에 단속반에 전화했더니 주정차단속구역이면 어쩔 수 없다네요.
상가 오픈이 안된 곳인데다가 차량 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었던 곳입니다.
게다가 컨디션도 최악이었던 터였고 주정차 표지판이 다른 차량으로 보이지 않았더랬죠.
주변상가 이묭하느라 잠시 주차해야할 수밖에 없는 주차 취약구간을 부지런히 배회하며 이천시를 이롭게 하느라 마구마구 딱지나 끊어대는 단속반 여러분들..칭찬합니다.
피부과 원장님 정말 진료 잘하셔서 아쉽지만 딱지건으로 정이 뚝 떨어진 이천시는 다시는 무서워서 안가려고요.
잘가던 쌀밥집도 발길을 끊어야겠네요.
매정한 세상 부채질하면서 잘 먹고 잘 사십시오. 이천시청 과태료 징수과여러분.!!!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