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뉴스

  1. 시장25시 
  2. 엄태준의 발자국
  3. 시정뉴스
게시물 검색
546건  [ 2/55 페이지 ]
이천향토협의회, 지역 화합을 위해 지난 20일 ‘한가족 한마음 한뜻으로’라는 주제 2021 어울림 한마당 축제 개최
고향이 다른 단체들의 모임인 이천지역화합발전협의회가 회원 단합과 지역 화합을 위해 지난 20일 ‘한가족 한마음 한뜻으로’라는 주제로 2021 어울림 한마당 축제를 개최했다.

이천시향토협의회 주관으로 설봉공원 대공연장에서 열린 행사에는 엄태준 시장과 송석준 국회의원, 정종철 시의회 의장과 성수석 도의원, 김용진 국민연금공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개회식에서는 지역 발전을 위해 고생한 엄태준 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정종철 시의회 의장, 김인영 경기도의원, 권명희 이천여성연합회장, 한영순 자유총연맹 이천지회장, 김영우 이천시향토협의회 직전 회장 등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개막식 후 초청 공연과 함께 행운권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 제공으로 코로나19로 힘들었던 회원들은 물론 예술인을 위한 배려로 흥겨운 한마당이 연출됐다.


공연중에 이천시장의 즉석 공연으로 초청가수 ‘아이랑밴드’와 함께 김광석의 ‘일어나’를 기타 연주와 함께 불러 회원들을 즐겁게 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지난 1일부터 시행하고 있는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 수칙에 따라 외부인을 전면 통제하고 예방접종 완료자만이 참석하는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제대로 지키면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