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폐기물 결제실패 조치방법

  1. 환경
  2. 대형폐기물 결제실패 조치방법

대형폐기물 결제 실패 시 조치방법 안내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정책으로 인하여, 카드결제가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결제 시,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를 이용해 주시거나,

아래 상황별 조치방법대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치방법을 진행하셨음에도 해결이 안 될 경우,

전자결제(토스페이먼츠)의 고객센터 (1544-7772)로 문의 바랍니다.

※ 전자결제 토스페이먼츠(Toss Payments) 고객센터: 1544-7772

  • ※발생사유 : 서버와 단말(PC, 스마트기기)간 통신연결이 일시적으로 끊기는 경우

    ▶일련번호 확인 방법

    1. 보안카드 : 보안카드 NO라고 적혀있는 숫자 중(전체 자릿수 상관없이)끝4자리입력
    2. OTP :OTP 뒷면의 S/N으로 시작하는 숫자 중(전체 자릿수 상관없이) 끝4자리
      - 기계에 S/N넘버가 없을 시 케이스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 일회용비밀번호는 OTP기계앞면 숫자 6자리 입니다.

    15447772.co.kr 접속 후 , 3번 항목 2번째 "공인인증서 암복호화"관련 프로그램 설치 후 재시도 합니다.

    ▶보안매체정보(일련번호, OTP번호 등)를 정확히 입력 및 재설치 후에도 동일현상 발생 시 은행에 문의합니다.

  • ▶ISP 계열(국민/비씨 카드, 카드 앞면에 BC 문구 있음)

    1. ISP모듈설치 실패: www.vp.co.kr 접속 - 일반결제ISP+수동설치 메뉴 클릭 후 수동설치
    2. 키보드보안프로그램 설치 오류발생
      • 제어판->프로그램기능(프로그램추가/제거)클릭
      • ToucheEn Key with E2E for 32bit / SoftCamp Secure KeyStroke 4.0 삭제 후 재설치
    3. 웹페이지 표기불가 (Internet Explorer인 경우)
      • 도구 - 호환성보기설정 - 사이트(dacom.net / lgdacom.net / uplus.co.kr / 결제하는 사이트) 추가
      • IE 재실행 - 도구 - 인터넷옵션 - 삭제 클릭후 쿠키및 파일삭제
        (단, windowsxp사용시 Service Park2일 경우 Service Park3로 업그레이드후 결제 진행)
    4. 문제해결 실패 시 ISP고객센터(1577-3033번)로 문의

    ▶안심클릭 계열(삼성, 롯데, 현대, 신한 등 국민/비씨를 제외한 카드)

    1. 카드번호 등 입력 실패, 인증서 호출 실패 등
      • IE(Internet Explorer) 아이콘을 우클릭 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
      • 15447772.co.kr 접속 후 하단의 각 카드사별 보안프로그램 설치
      • 동일현상 발생 시 해당 카드사 문의
    2. 웹페이지 표기불가 (Internet Explorer인 경우)
      • ISP 계열의 해결 방안과 동일함
    3. 문제해결 실패 시 각 카드사의 고객센터로 문의
  • ▶“302 your bank does not provide 3d secure authentication”

    • 이용하시는 카드사가 3D Secure를 지원하지 않을 경우 발생
    • 이용하시는 카드사가 3D Secure 서비스를 제공하며 카드번호 + 유효기간 + CVC +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을 제공해야만 이용 가능
    • 이용하시는 카드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의 3D Secure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li>

    ▶ 해당상점은 인증 시도건에 대해서는 승인불가입니다.(Authentication attempt not supported)

    •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의 3D Secure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발생
    • 이용하는 카드사가 3D Secure 서비스를 제공하며 카드번호 + 유효기간 + CVC +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을 제공해야만 이용 가능
    • 이용하시는 카드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의 3D Secure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카드사문의요망(Refer to card issuer) / 서명 검증 오류. (Signature verification fail)

    • 카드번호 or 유효기간 오류로 카드번호 or유효기간 정확히 확인 후 재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