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민원인권리고지제도

홈 전자민원창구 > 민원안내 > 민원인권리고지제도

민원인 권리고지제도

민원처리과정상 민원인 권리의 사전고지(민원미란다 선언)를 통한 민원인의 권리수호를 정착하여, 신뢰감 있는 민원행정서비스 제공과 적극적인 책임행정 구현하고자 민원인 권리고지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천시 민원미란다 선언문

  • 민원인은 친절·신속·공정한 민원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민원인은 민원처리과정에서 불만·이의가 있을 경우 시정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 공무원의 잘못이나 비리행위가 있을 경우 처벌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 민원처리과정시 민원미란다 선언문 사전고지
  • 민원인의 민원처리과정 시정요구 시 적극적인 개선 및 반영(시정요구서 제출처 : 민원봉사과 민원행정팀)

문의 : 민원봉사과 민원행정팀 644-2132

민원 미란다 선언문-1. 고객께서는 친절, 신속, 공정한 민원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다. 2. 민원처리과정에서 불만이나 이의가 있을경우 시정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3 공무원의 잘못이나 비리행위가 있을경우 처벌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만족도 조사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
  • 매우만족 : 0건
  • 만족 : 0건
  • 보통 : 0건
  • 불만족 : 0건
  • 매우불만족 : 0건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담당자 :
유현경
전화번호 :
031-644-2132
최종수정일 :
2018.08.10